강원도삼보연맹 창립을위한 발기총회
페이지 정보

본문
8월5일 원주 경희체육관에서 강원도삼보연맹 창립을 위한 발기총회를 열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속에 무사히 끝 마쳤습니다!
강원도삼보연맹 발기총회에 참석해주신 추대 회장이신 김건옥 회장님 이하 조역복전무이사님, 이재율 사무국장님, 각 부회장님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강원도삼보의 발건과 건승을 빕니다!
- 이전글제4회 국제삼보연맹회장배 인천국제대회 정관변경 안내 18.08.29
- 다음글제4회 국제삼보연맹회장배 동해대회 국가대표 선발전 겸(세계삼보선수권 파견 선발전) 18.07.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