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삼보연맹 창립을위한 발기총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55회 작성일 18-08-06 14:26

본문

8월5일 원주 경희체육관에서 강원도삼보연맹 창립을 위한 발기총회를 열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속에 무사히 끝 마쳤습니다!

강원도삼보연맹 발기총회에 참석해주신 추대 회장이신 김건옥 회장님 이하 조역복전무이사님, 이재율 사무국장님, 각 부회장님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강원도삼보의 발건과 건승을 빕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