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삼보연맹, 국가대표선발전 참가선수 접수
페이지 정보

본문
대한삼보연맹, 국가대표선발전 참가선수 접수
6월 10일부터 20일 까지 접수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대한삼보연맹(회장 문성천)은 2023 하반기 제1차 국가대표선발전에 참가할 선수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발전은 오는 7월 2일 한국삼보센터에서 개최되며, 올해 하반기 국제대회에 출전할 선수를 선발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국가대표선발전은 스포츠삼보와 컴벳삼보 두 종목이 펼쳐지며, 참가비는 종목당 4만원이다. 참가하고자 하는 선수는 먼저 각 지역연맹에 신청을 해야 하며 지역연맹은 해당 연맹의 전체 참가선수를 대한삼보연맹에 일괄 신청하는 방식이다.
하반기 국가대표선발전은 다른 어느 때보다 치열할 것으로 전망된다. 국제삼보연맹(FIAS)을 대표하는 큰 대회가 하반기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이다.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는 세계청소년삼보선수권대회가 키르기즈스탄 비쉬케크에서 열리고, 11월 10일부터 12일에는 세계삼보선수권대회가 아르메니아 예레반에서 개최된다.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737661
관련링크
- 이전글‘서울대 총학생회장→삼보 대표팀 주장’ 신재용, “애국가 울려 퍼지는 게 꿈” 23.06.11
- 다음글‘전역 3개월 뒤 국가대표’ 삼보 박인우, “태극마크 책임감 느낀다” 23.06.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