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삼보연맹, 2025년 상반기 국가대표 선발전 개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71회 작성일 25-03-07 16:00

본문

85c5622b0fd0b56ac5688e199d3dc0ed_1741330779_1504.jpeg 

2025년 상반기 국가대표로 뽑힌 선수단

[대한삼보연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대한삼보연맹은 지난 2일 천안 한국삼보센터에서 2025년 상반기 국가대표선발전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다음 달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오세아니아 삼보선수권대회에 출전할 선수를 선발하기 위해 개최했다.

스포츠 삼보와 컴뱃 삼보 종목 총 18개 체급에서 우승한 선수들이 국가대표 자격을 얻었다.

삼보연맹은 이들의 기량을 더 평가해 최종 출전자를 선정한다.

한국 삼보는 지난해 마카오에서 열린 같은 대회에서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로 역대 최고 성적을 낸 바 있다.

문성천 대한삼보연맹 회장은 "이번 선발전으로 우수한 선수를 선발했다. 이제 국제 무대에서 실력을 증명할 차례"라고 말했고, 대회장을 맡은 안수경 코코 대표이사는 "국제 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