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쥬니어대회 국가대표선수 1차 합숙훈련
페이지 정보

본문
국제 쥬니어 '빅토리' 대회 참가 대표선수들이 (94-95년생)
경남 마산지부에서 1차로 2010.4.3-4.4양일간 합숙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 이전글부산 AP대회 KOREA SAMBO FEDERATION 10.04.08
- 다음글2009년 대한삼보연맹 송년회 10.04.02
댓글목록

나그네46님의 댓글
나그네46 작성일^^

국제 쥬니어 '빅토리' 대회 참가 대표선수들이 (94-95년생)
경남 마산지부에서 1차로 2010.4.3-4.4양일간 합숙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