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삼보선수권 한국 첫 메달획득(김광섭선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삼보연맹
댓글 0건 조회 2,141회 작성일 10-03-18 11:28

본문

2009년 그리스 테살로니키 세계삼보선수권대회에서 고려진생 소속 김광섭선수가 발목부상을 딪고 동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