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삼보선수권 한국 첫 메달획득(김광섭선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삼보연맹 댓글 0건 조회 2,141회 작성일 10-03-18 11:28 목록 답변 글쓰기 본문 2009년 그리스 테살로니키 세계삼보선수권대회에서 고려진생 소속 김광섭선수가 발목부상을 딪고 동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관련링크 http://<object width="400" height="345" classid… 76회 연결 이전글삼보 기술 10.06.07 다음글2010년 삼보홍보영상 10.03.11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